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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규정
및 처리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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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A/S로
보답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썬루트는 변함없이 '기본'과 '원칙'을 잃지 않을 것 입니다.

A/S규정
SERVICE

[A/S 규정 및 처리 업무]
1. 구입 후 30일 이내에 발생한 문제의 상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문제 발생시 택배로 선출고 진행하며 1:1 교환
2. 구입 후 30일 이후 발생한 문제의 상품 구입 후 30일 이후에 문제 발생시 택배로 선출고 진행하며 버퍼제품으로 1:1 교환
3. 중고 구입한 상품에 대해서는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내 서비스 가부 확인)

[A/S 배송 비용]
1. 구입 후 30일 이내에 발생한 문제의 상품 왕복 택배비를 본사가 부담합니다.
2. 구입 후 30일 초과 무상보증 기간 내의 문제의 상품 편도 택배비를 고객이 부담 합니다.

[무상보증 규정]
1. 규정 :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천재지변, 임의적인 분해 및 수리가 아닌 보증기간 내에 상품의 품질, 성능, 기능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무상보증 기간]
1. 구입일 로부터 1년
2. 무상보증 기간 산정
가) 상품의 실제 구입일로부터 기간을 산정하며, 구매 영수증 및 구매 확인서를 기준으로 한다.
나) 구매 영수증 및 구매 확인서가 없을 시 상품에 표기된 제조 연월을 기준으로 별도의 명시가 있는 모 델의 경우는 별도의 명시를 기준으로 한다.

[유상 수리]
1. 규정 : 무상 보증의 규정에 위반되는 모든 경우의 발생으로 인한 경우
2. 비용 : 유상 수리 시에는 별도의 부품 및 공임비가 부가 된다. 부가되는 금액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연락하여 유상 수리 금액 및 진행여부를 확인 후 수리를 진행한다.


[무결점 정책]
불량화소
휘점(브라이트도트): 1개이상(핫픽셀)-FULL WHITE(흰색), FULL RED(빨강색), FULL BLUE(파랑색), GREEN(녹색)
암점(다크도트): 2개이상(데드픽셀)-FULL WHITE(흰색)상태에서-검은점(검은색) 화소보증기간은 6개월
오리온탑싱크의 모니터 AS는 오리온탑싱크 고객센터(1577-8859 / 1899-0310)로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