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A/S
A/S 규정
및 절차
POWER A/S

확실한 A/S로
보답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썬루트는 변함없이 '기본'과 '원칙'을 잃지 않을 것 입니다.

보증기간 안내
GUARANTEE

EX Series : 무상5년
당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서비스 상세 안내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 새 제품으로 1:1교환
1.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포함 되어야하며 구성품이 훼손되거나 없을 시 제품만 교환 가능합니다.
2. 구입 일을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수기 영수증, 간이영수증은 불가)
구입일로부터 14일 이후~ 무상보증기간에 해당되는 경우
제품의 무상 수리 또는 리퍼 제품으로 교환
제품의 무상 수리 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될 경우 동일한 리퍼 제품으로 무상 교환
무상 보증이 종료된 제품
제품의 유상 수리 또는 리퍼 제품으로 유상 교환
제품의 유상 수리 시간이 30분 이상 소요될 경우 동일한 리퍼 제품으로 유상 교환

* 환불 규정 : 제품의 초기불량 및 변심 등으로 인하여 환불이 진행될 경우 제품을 구입한곳을 통하여 환불 받으셔야 합니다.
제품의 초기불량이라도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경우는 환불 및 A/S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안내
1. 보증기간은 제품에 부착된 제조날짜 스티커의 제조일로부터 적용되며 경과 시 유상처리 됩니다.(단, 구입영수증 증빙 시 구입일로부터 적용, 수기영수증 또는 간이영수증은 증빙 불가)
2.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무상처리 됩니다.
3. 유상 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4. 중고제품을 구입한 경우 제품에 부착된 제조날짜 스티커를 기준으로 처리 됩니다.

유상서비스
SERVICE

1. 무상 보증기간이 초과한 경우
2. 제품에 부착된 제조 날짜 스티커가 훼손되어 확인이 불가한 경우
3.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 및 변경을 받은 경우
4. 컴퓨터용 전원공급기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을 하였을 경우
5. 무상 보증기간 내의 경우라도 소비자의 과실(임의 분해, 용도변경 등)이나 사고(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
6. 사용자의 관리 부주의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제품 내의 먼지로 인한 전기적 쇼트 등)

* 서비스 불가 안내
1. 무상 보증기간 내의 경우라도 소비자의 과실(임의 분해, 용도변경 등)이나 사고(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등으로 인하여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하고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3. 제품의 운송 시 발생한 제품 파손, 부품 파손이 발생한 경우
4. 컴퓨터용 전원공급기외의 다른 용도로 사용하여 제품의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 A/S 접수 방법 안내
1. A/S는 고객지원센터 방문 및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출장A/S는 하지 않습니다.
2. 방문접수 :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시어 접수를 하실 경우 구입 영수증 사본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 접수 : 성함, 연락처, 주소, 불량 증상을 정확히 기재하신 후 배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64길17, (주)썬루트 고객지원센터
(택배를 이용하여 착불로 발송 시 반드시 아래의 지정된 택배 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
4. 지정 택배 사 : 로젠 택배(1588-9988)


배송비 규정 안내
1. 무상보증기간내의 경우 운임은 당사와 소비자가 1회씩 부담합니다.(선불 처리 원칙)
(단, 무상기간이라도 소비자의 과실(임의 분해, 용도변경 등), 사고(천재지변, 화재, 수해 등)로 인한 경우 왕복 운임을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2. 유상 기간에 해당되는 경우 왕복 운임을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3. 제품 배송 시 발생되는 모든 피해는 당사에서 일체 손해배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조사항 안내
REFERENCE

1. 택배로 제품을 배송 시 편하신 택배 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당사 제품 자체의 불량인 경우 A/S가 정상으로 처리되며 타사 제품과의 호환성으로 인한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파워서플라이 제품 입고 시 시스템 자체의 점검은 불가하오니 파워서플라이만 입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4. A/S 의뢰 입고 후 3개월(90일 기준)이 경과되어도 찾아가지 않으실 경우 분실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고주파 발생으로 인한 부분은 호환성에 포함되며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단, 당사 제품에서만 비정상적으로 고주파소음이 크게 발생할 경우 A/S센터에서 확인 후 불량으로 판단될 경우에만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6. A/S처리는 입고를 원칙으로 하며 선 출고 처리는 하지 않습니다.
7. 제품의 외관 및 스펙은 사정으로 인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규정 이력
1. 본 규정은 2019년6월1일자로 즉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