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규정
및 절차
TV

배송 및
교환/반품 안내

주식회사 썬루트는 변함없이 '기본'과 '원칙'을 잃지 않을 것 입니다.

배송 안내
DELIVERY

배송안내
- 오후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택배 발송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 제외) 택배사는 롯데택배로 발송합니다.
- 기사방문설치는 영업일 기준 수도권은 3~4일, 그외 지역은 4~7일정도 소요 됩니다.
- 기사방문 서비스(벽걸이설치)의 경우 방문후 설치가 불가능한 곳일경우 스탠드설치로 변경 됩니다.
- 잘못된 주소 또는 연락처로 인해 택배가 반송될 경우,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합니다.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송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배송지연
- 상품의 특성이나 혹은 악천후와 기상악화등 천재지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이 일시적인 재고부족, 입고지연, 배송사고, 명절 전후의 물량과다로 인한 경우에도 평균배송일보다 지연 될 수 있습니다.

F&Q
- 고객님의 정보는 주문하신 제품을 배송하기 위한 전화번호/배송지정보, 수취인의 주문내역 이외 어떠한 정보도 보관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주문정보는 교환 및 반품의 서비스를 위해 판매점에서 1개워 보관 후 폐기처리 됩니다. 또한 안전한 배송을 위해 배송정보를 택배사에 전송합니다.

교환/반품안내
EXCHANGE/RETURN

교환/반품 안내
-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님 변심에 의해 반품을 하시는 경우, 구매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제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전자상거래법 제 17조 2항 청약철회등)
- 고객변심 반품을 하시는 경우, 미개봉 상태에서 한해 가능하며, 왕복배송비(추가도선료둥)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 제품불량 반품은 수령후 10일이내에 한해, 제조사 불량판정 후 가능하며, 택배기사가 방문하기전 제품을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 판매자에게 사전연락없는 일방적인 반품 및 교환신청은 내역확인이 어려워 진행이 지연될 수 있으니 기다리시는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꼭 사전에 판매처에 연락해주세요.
- 기사방문설치서비스는 기사의 출장비 이므로 고객님의 개인사유 및 기타사유에 의해 서비스를 받지 않게되더라도 편도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 제품 액정 파손의 경우 제품 수령후 3일이내에 하셔야 사고처리가 가능하며, 제품 박스가 없을 경우 처리가 불가 합니다.
- 무결점보증제품은 불량화소 1개 이상 발견시 수령후 10일 이내에만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일반제품은 불량화소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무결점옵션 선택이 없을시 무결점보증 제품이 아님)
- 일반제품의 불량화소 교환 기준은 TV화면을 9등분하여 보았을 때 가운데 부분에 불량화소가 2개 이상 있거나 화면 주변으로 6개 이상 있을경우 교환/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수령후 10일이내)

품질보증기간(제조사규정)
- 제품 구매후 1년간 A/S 품질을 보증합니다.(단 소모품 및 고객 부주의에 의한경우는 제외)
- 구매후 1년 미만이더라도 모든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품질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훼손 및 구성품 분실등의 경우는 유상서비스 처리가 됩니다. 구성품 누락은 반드시 수령일로부터 3일이내에 확인하셔야 합니다.